인사말

D6사역에 관심을 가지시고 웹사이트를 방문해 주심에 환영과 감사를 드립니다.

바닷물을 유지하기 위한 염분의 농도가 3%인 것을 아시나요? 우리가 맛있다고 느끼는 음식의 염도는 1% 전후인데 그것의 3배에 이르면 바닷물이라 합니다. 3%의 염분 농도가 강물을 바다로 만듭니다. 마찬가지로 세상을 향한 그리스도인의 영향력은 3%이면 충분하리라 생각하는 것은 로마를 복음화한 초대교회 당시의 그리스도인 3%가 그 증거입니다.

D6코리아의 핵심 사역은 성경에서 말씀하는 교육지상명령(신명기 6장)을 통해 3%의 D6가정, D6교회, D6학교를 통해 D6 랜드를 세워가는 사역입니다. 그리고 D6사역의 시작은 타인이 아니라 그 첫째는 ‘나’에서 시작합니다. 우리는 영향력 있는 한 사람이 한 가정을 세우고, 영향력 있는 한 가정은 또 다른 가정을 세우며, 자손 대대로 땅끝까지 제자를 낳고 낳으며 이어 갈 ‘D6 세대’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

초저출산과 초고령화 사회와 더불어 다음 세대가 교회를 떠나고 있습니다. 전도 절벽, 선교 절벽과 씨름하고 있는 이 때 D6는 가정과 교회 그리고 학교가 함께하는 세대간 제자도에 대한 원칙적인 통찰력을 제공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조국의 교회와 우리 민족 디아스포라를 사랑하시어 ‘D6 교육선교 비전’으로 섬기도록 부르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3%의 영향력 있는 초대 교회처럼 거룩한 가정과 교회 그리고 학교를 함께 세워나가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김치남 목사 / 토론토예수촌교회 담임 / D6코리아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