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6 협력교회
“우리는 교육으로 선교하는 교육 선교사가 될 수 있습니다.”

샬롬!
하나님의 은총이 교회와 가정 위에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우리 시대의 가장 시급한 과제는 무너져가는 다음 세대를 세우는 일입니다. 아비의 마음을 자녀에게로, 자녀의 마음을 아비에게로 돌이키는 일입니다. 우리는 코로나 펜데믹을 거치면서 다음 세대 교육의 필요성을 절감했습니다.
D6는 부모의 역할을 강조합니다. 부모는 자녀들의 선생인 동시에 멘토가 되어야 합니다. 이 일은 부모가 먼저 하나님과 소통하고 그리스도의 제자가 돼야 합니다. D6는 부모를 제자 삼는 것과 동시에 ‘세대와 세대’ 그리고 ‘가정과 교회’를 잇는 통합교육의 중요성도 강조합니다. 왜냐하면 이 길만이 한국교회의 미래를 다시 살리는 길이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세대가 단절되고,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다른 세대가 등장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런 시대적인 요청과 사명감으로 D6 코리아는 오랫동안 기도하며 준비했습니다. 특히, 2021년 9월부터 한국 교회 최초로 11연령대(3세대)를 대상으로 D6 커리큘럼을 출판하였고, D6 교육의 필요성을 공감한 교회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D6 운동이 지속적으로 한국교회를 섬길수 있도록 교육 선교사로서의 D6 가족이 되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D6 코리아 후원 대표 김순원 목사 드림
참여방법
- 개인 후원 (월 일정액)
- 교회(단체)후원
- 상호 협정서(MOU)를 신청하여 협력
- 후원계좌: 농협 351-1177-7358-03 디(D)6코리아
- 일시적 후원이 아닌 매달 정기 후원일 경우 자동이체로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만원, 2만원 , 3만원, 5만원, 10만원)
- MOU : 1년 천만원 이상